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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ETC/ETC

애플 수리정책에대해... 한국고객센터직원 싱가폴에서 1년 계약직으로 뽑아 논란

소비자 무시하는 일방적 수리정책 즉각 개선해야


- 일방적으로 소비자에게 불리한 계약조건 강요 -

- 공정위, 애플의 수리약관 심사불실시 통보 -

- 애플은 소비자 피해예방을 ㅗ위해 명확한 수리약관 마련해야 -


애플 서비스 약관


미국

http://www.apple.com/legal/


일본

http://www.apple.com/jp/legal/


중국

http://www.apple.com/cn/legal/


한국 약관은 없음

(아래 링크 접속시 미국 사이트로 이동됨)

http://www.apple.com/kr/legal/

소비자 무시하는 일방적 수리정책 즉각 개선해야


- 일방적으로 소비자에게 불리한 계약조건 강요 -

- 공정위, 애플의 수리약관 심사불실시 통보 -

- 애플은 소비자 피해예방을 위해 명확한 수리약관 마련해야 -

경실련의 입장입니다








정책 변경 이후 한국어 고객지원 담당자를

한국이 아닌 싱가폴에서 1년 계약직으로 채용중



이것은 정말 잡스의 유언이었을까요?? 한국에서 3조원가량을 과거에는 9조원에 달하는 돈을 벌어 가면서 이렇게 푸대접이라니요 맥북도쓰고 아이패드3 그리고 아이폰도 써왔지만 이건 정말 너무한것 같습니다